검색
장바구니 5 (11)
총 결제금액
101,640원
늘 사는 제품 0

자주하는 질문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출고예정일 날짜에서 2일 추가 소요됩니다. 

 

토요일 도착 날짜가 선택된 경우, 일요일 배송이 불가하여 차주 월요일 출고, 차주 수요일 도착으로 미뤄집니다. 

(냉장/냉동 제품의 특성 상 월요일 도착의 택배 배송이 불가합니다.)

 

목요일 오전 11시 이전까지 결제된 경우, 당일 출고되어 토요일 도착 가능합니다.

재고가 없으면 목요일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수요일 오전 11시까지 주문완료 하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가 바뀌었어요.
답변

상호명만 변경된 것이 아니라, 사업자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에쓰프레시에 새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사업자전용 쇼핑몰이기 때문에, 사업자번호로 매출 신고가 이루어지며

세금계산서 발행 또는 현금영수증 지출증빙 발행 시 회계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 등급 기준을 알고 싶어요.
답변

안녕하세요 에쓰프레시입니다.

  

등급 혜택은 당월 배송완료 된 구매금액에 따라 익월 한달동안 적용됩니다.

 

구매금액 산정 기준은

당월 출고 기준(배송완료일 기준)이며, 부가세 제외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10월 31일 주문 11월 1일 배송완료 금액은

11월 구매금액에 포함됩니다.

배송 비용이 궁금합니다.
답변

1. 프레시배송

7만5천원 이상: 배송비 무료

7만5천원 미만: 배송비 3천원

 

2. 택배(한진택배)

10만원 이상: 배송비 무료

10만원 미만: 배송비 3천원+포장비 2천원

(도서산간, 제주도는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상품 교환/반품을 신청하고싶습니다.
답변

주문내역에서 배송일로부터 2일 이내까지 반품신청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제품을 받으신 후 2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 냉장,냉동식품의 특성상 반송되는 과정에서 식품의 상태가 변질되거나,재판매가 어려울 경우가 있어 교환 및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조회에서 반품신청 클릭 후 사진을 첨부 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처리가 제한되는 경우

-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인 경우

(냉장,냉동식품의 경우 반송시 재판매 될 수 없기 때문이며, 일반 상온제품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보관상 발생한 변질, 파손의 경우

- 고객센터와 협의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일반 상온제품의 교환/반품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교환: 왕복배송비: 6,000원/반품: 반송비 3,000원) 

법인카드 외에 개인카드 등록도 가능한가요?
답변

법인카드 외에 개인카드도 등록 가능하며, 카드등록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카드 결제 실패 시 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무통장 입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고객 개개인에게 고유한 가상계좌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계좌번호로 무통장입금을 하게 되면 에쓰프레시에서 입금 내역을 확인하고 주문완료 처리됩니다. 입금마감 기한은 주문 마감시간까지 입니다. 미입금시에는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에쓰프레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답변

에쓰프레시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등급 할인의 혜택이 부여됩니다. 

예치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예치금 환불은 사업자명 또는 대표자명의 통장사본으로 가능합니다. (법인사업자는 법인 통장사본 필수) 1:1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통장사본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통장사본 전달 후 환불 요청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직배의 경우 배송예정 당일 오후 4시 이전까지, 택배의 경우 당일 오전 11시까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주문마감 시각 이후에는 실제 상품 배송준비가 이루어지는 탓에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취소 결제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거나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에쓰프레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